우선 파일 때문에 올립니다.

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.

현대에 갔더니 300 명이 앉아 계시더군요.

일반인은 또 달라야죠.

출사를 버스 4대가 가더군요.

강원도까지 한숨도 안재우더군요.

밤에... 해 뜰 때까지 안재우더군요. 교대를 하면서 ㅡㅡ;;;

그걸 보고 이건 사람이 할 수 있는게 아니다...

가르쳐야 하고... ㅠㅠ

어느 분 이야길까요???

http://loderunner.net/46

1.             유관 CUG

2.             PMship : 섬김

3.             전문과 그룹

4.             SNS

5.             작은 의미의 블로거 스피어:오픈형 커뮤니티

6.             오픈 앱스: 확장 가능한

7.             커뮤니케이션 채널: 다양한

8.             미리확보가능한 시스템,사람,채널

9.             계속 커지는 사례DB  : 통계, 분석,DEVIL 비즈니스2.0 구축방법론

10.         L:linebase현장중심

   서비스 사용자의 현장-XP

   우선 필요에 집중:  일단 해결

11.         v:voltex(와류)

   똑바로 가지 않더라도 인정: 넓어짐, 산탄효과, 수용

12.         I:Incredible(진화하는,확장)

   끝없는 베타

   서비스는 진화한다

13.         방법론 자체가 베타,오픈되어야 함:    2.0으로 운영

14.         이 방법으로 개발한 비지니스 모델이 다시 플랫폼과 융합

15.         D : 2.0

   참여

   공유

   개방

   협업

   집단지성

16.         E:extensible/expansible

   확장:   open API,시맨틱 웹( 다른 서버에 있는 것 까지 보여주는 것,매시업),영역을 넓히는 것

   확대:  있는 것 늘리기

17.         신규모델 개발

18.         기존 비즈 리모델링


1.             개요

   거의 소비문화( 빠진 날이 없다)

2.             현황

   친구. 애인: 10명 내외

   술:1-3

   파티: 워커힐,  아이들, 별장

   생일 파티 문화 발전?

3.             메모

   생일날 책 내주기: 편지,인쇄,참여 못해도

   파워블로거 생일 조사:블로거클럽 DB부터,싸이클럽

   테이블 위저드 (테이블별 세팅): 세팅 구매(, 시트, 구성),체크리스트,  메일, SNS, 테이블별 이벤트(서프라~이즈)

4.             구성요소

   커뮤니티:싸이, (,,)순,

= 유명인 그룹( 운영진,소모임),일자별 동 생일자, 365개 소모임

   이벤트

n         주인공 맞추기(테이블 별,배팅)

n         생일자 경매(커플 엮기)

n         테이블간 선물 보내기

5.             선물

   위시리스트 :  이성 선물(나는 펫?)

   이용권(상품):  제휴처,생일 모임 공간(할인)

   생일선물키트:스토리라운지 입점 업체 중

   현장 선물 구매:스토리 라운지 입점 업체

   단체여행

6.             즐거운 시간

   온라인

   오프라인 ( 연예인 생일파티),같은 생일자 묶기

   컨텐츠: 동영상,녹음,사진,인쇄물,책,생방송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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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             산악회: 3

2.             회사소개서

3.             준비된것 + 수익

4.             블로거

   일시: 연속, 다수

   책 : 가져갈것

   블로거

   해외좌석

n         기내석

n         소유

n         이벤트

n         결연

n         e CSR

5.             인터넷 마케팅팀

   조직

   최식뉴스

6.             군소항공사

   어렵다

   e CSR

   제안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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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              스토리

   홍익인간을 모티브로한 스토리:  널리 남성을 이롭게 한다!

2.              웹사이트에 기존 게임 넣는 것을 의미?

3.              어떻게 접목시킬 것인가?

   서비스중인 온라인게임과 연계

n         기존 서비스

n         인지도가 없어서

n         직접 이익이 ㅡㅡ?

n         나중에 가능

n         인지도 낮은 :제휴,홍보효과,기대효과,플레이 지원,게임머니?,게임 부가적 요소,이벤트와 게임으로 상호연계

   자체로 제작하는 웹기반 게임: 누가?,얼마나 걸려서?,  플래시기반?

4.              어떤방식으로 진행할 것인가?

   외부에 있다면 제휴

   내부에서도 비용만으로 해결될 것은 미룬다

   텍스트는 게임이 아니냐?

5.              기획

   누구에게 제안할 것인가?:  개발자,사용자,투자자

6.              사업:  freesoul상호로 웹에 입점

7.              각각에 게임요소를 넣는다

8.              ERRC

9.              평가가 가능 : 수치화,대상,

10.           다양한 이벤트

   가입

n         어느 컵에 들었나?

n         불법가입 방지

n         추천인에 따른 포인트:추천인에게,본인에게

n         추천만 가능:구글,국내 인맥사이트

   로그인

n         주사위 던져서 로그인 못하게

n         긴급로그인은 포인트 깎이게

n         더블이 나오면 플러스포인트 또는 가산율 :/댓글,점수 뛴다

n         게임모드를 끄고 디폴트 진행도 가능

   글쓰기

n         우수게시판은 스킨이 업그레이드 된다

n         추천

   읽기

   댓글

n         댓글이 많이 달리면 글제목 색깔이 변한다

   커뮤니티관리

n         다음공성전

다음카페의 문제점

à      거품이 너무 많다

à      이익은 없다

카페M&A

à      죽은 카페 대상:~이상,미리 공지,회원 수,컨텐츠가 많거나,트렌드에 부합

à      키우고 싶은 카페들

à      폐허는 의미가 없다

à      신청을 받는다

à      또는 대상을 공지한다:일정기간

à      현황을 비주얼로:수치/그래프,병사수,적절한 비주얼,?

장점

à      회원은 있는게 적다:클럽장 변경,기준 공지,내부 회원 추천

à      바깥에서... 성실하게 본다:부실한 정리,우후죽순 정리

à      마케팅~ 자동으로 된다:이슈 무조건 된다

à      공성전 안티가 무수히 생산:이슈

à      회원들의 재미:지키자,먹히자,빼앗자

n         신대륙 개척개념

n         포탈의 공성전 대행:다음,네이버,싸이

n         파란:문제점

à      돈은 계속 들이나 별반 효과가 없다

à      기획/마케팅에서 벤치마킹만 하고 있다

à      자신들만이 갖고 있는 자산이 안보인다

à      새로운 것이 없다

파란만의 자산?

à      하이텔 :브랜드자산(최초 통신포탈),과거 회원정보(인터넷의 키맨들),과거 컨텐츠

à      이름... 브랜드에서 밀렸다.

뭘하나?

à      과거 회원에게 자신이 만든 컨텐츠로 타임캡슐블로그 제공

à      클럽등에 올렸던

à      로그나 기타 정보들

à      감회나 댓글 재구성 필터링 다양한 서비스 제공잃어버린 10년을 찾아드립니다.

일부 실행

à      1000개로 제한

à      외부에 안알림...

à      담당을 내보냈음

시대를 옮겨놓는

à      로드/세이브

à      과거시점 활용:하나의 세계,대륙,없어진 대륙

à      낡은 일기장 형식

à      학교동창만 찾는게 아니다

à      하이텔 동창

à      관계 재구성

이벤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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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             Web2.0 기반의 전국 274개 성씨 기반 혈연미디어사업

2.             재정

4.             메모

   지역

   본관: 인적네트워크(SNS 사업_

   시나리오: 가입/제휴,파를 알 때(가계도 찾아주고)

모를 때( 파도 찾아주고)

대종회

   초기버전

n        

n        

n        

n        

n         시티활용

5.             목표

   전세계적 조직화:사회에 기여하도록

국민통합:  뜻을 실현

자아실현:  274

   적은 비용으로

   오픈미디어: 지자체 지원,지역업체 지원, 수지형

   방법 : 캘린더 중심,시간

기반커뮤니티à      혈연(메인),가입시 성 찾아주기,  지역,학연,  지역과도 맵핑

본,집성촌,지역별 통합플랫폼

   자체수익으로 운영될 수 있게: 시점은?

6.             현재상태

   미레도시에서 기초 솔루션 보유

n         VM

n         전국망형 플랫폼

   주요 포털의 커뮤니티 네트워크 보유

   기술보유

   장소보유
   인원3명 필요




1.            
환경요인

   온라인 모임이 늘고 있다

   오프문화 취약:  호프, 세미나,  엠티

   모임장소 수익성 악화

2.             수익성 나쁜 오프장소

   가상체인망:     컴티 마케팅

   컨설팅:    대표/직원교육,럽에 가입활동(  컬럼), 설비나 온라인... 자문

ERRC: 보수설계, 연간(월 얼마)

   장비/서비스:   디카,스캐너

   장소

n         2호선 환승역세권

n         두번째 골목라인

n         첫번째 골목:엘리베이터 없는 3/4

3.             클럽들과 제휴 맺어주기

   수익별

   바터제

   시험기간

   편리한 예약

   제휴관계:플랫폼만 제공, 금전 / 물품 / 서비스

   문화:    사진,디카,가발(소품들,클럽에 맞게),폴라로이드(동전 긁기)

클럽 뺏지(선물),  아지트화

4.             특성: 사이트:  문화,클럽 :   문화, 개인차

5.             사이트관리 :타운,, 지역업체등록,클럽개설,블로그

6.             모델:민토,토즈: 사이트, 오프장소

7.             영업방식

   설득방법,  업체,  클럽할인?(한번가고 안갈 수 있다),시험기간

8.             매장 :  네티즌문화와 소통가능:  타겟컴티와 더 잘맞아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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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             필요성

   시기적으로 맞다

   새로운 블루오션 매체

   개인에게 뉴스를 맞춤공급하는 eCSR 로 접근

2.             신문의 일반적인 문제 : 기사비용, 인쇄비용,  배포비용

3.             조건

   브이코아와 블로고스 : 기사,기술력 보유

   1인기업 커뮤니티 보유

   내년 1인기업 지원 강화

4.             참고사이트 :  뉴스와이어, 무가지

5.             외형 :   SIZE : A4, 응용제품 사업

6.             마케팅방안 :

   위젯 활용

   사이트SNS 연결용 배너에 부착 :    개인맞춤 배너

   weCEO1004에서 공개진행:   모든 과정에 1인기업만 참여

7.             특징

   각자 인쇄한다:   개별 사업 맞춤, 폰트 크기 맞춤, 분량 맞춤,1-8 페이지 부터, 프린터 보급율 높음,프린터광고,잉크광고

   메타블로그로 운영한다:가까운 네트워크부터 포함

   배포과정이 필요없다 :  프로필과 사용내용에 따라 맞춤

   개인용 컴퓨터에서는 반영구 로그온 상태 활용

   트레이상주 프로그램 활용시

n         일정 주기로 출력 가능

n         기존 기능이나 프로그램 활용 연구

8.             수익모델

   광고

n         구글식 텍스트 광고(4)

n         우측 세로 공간 활용

n         태그 연동 광고

   회비

n         법인(또는 조합) 운영

n         부가서비스 제공 :사이트 SNS

n         제휴서비스 :광고업체,동종업체

   다양한 구축/운영대행/컨설팅 가능: 지역,혈연, 비즈그룹별

   전문뉴스공급사

n         기자가 없는 군체에 뉴스공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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.계열사들의 블로그가 모두 링크되었으면 합니다.
.로고는 어떻게 할까요?
.모임후기 담당을 누가 하실래요?
.출판담당은 누구신가요?
.추가의견 주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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