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            
환경요인

   온라인 모임이 늘고 있다

   오프문화 취약:  호프, 세미나,  엠티

   모임장소 수익성 악화

2.             수익성 나쁜 오프장소

   가상체인망:     컴티 마케팅

   컨설팅:    대표/직원교육,럽에 가입활동(  컬럼), 설비나 온라인... 자문

ERRC: 보수설계, 연간(월 얼마)

   장비/서비스:   디카,스캐너

   장소

n         2호선 환승역세권

n         두번째 골목라인

n         첫번째 골목:엘리베이터 없는 3/4

3.             클럽들과 제휴 맺어주기

   수익별

   바터제

   시험기간

   편리한 예약

   제휴관계:플랫폼만 제공, 금전 / 물품 / 서비스

   문화:    사진,디카,가발(소품들,클럽에 맞게),폴라로이드(동전 긁기)

클럽 뺏지(선물),  아지트화

4.             특성: 사이트:  문화,클럽 :   문화, 개인차

5.             사이트관리 :타운,, 지역업체등록,클럽개설,블로그

6.             모델:민토,토즈: 사이트, 오프장소

7.             영업방식

   설득방법,  업체,  클럽할인?(한번가고 안갈 수 있다),시험기간

8.             매장 :  네티즌문화와 소통가능:  타겟컴티와 더 잘맞아야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