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년 5월 07일 오후 7시에 있었던 블로거 입문서 "불로고수"의 출판 기념회와 함께 했던  e비지니스 파티는 빌로거 사업을 함께 고민하고 나누고,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들이었습니다^^

바쁜 시간들이었지만 e비지니스 파티에 오신 분들은 지치지 않고 10시까지 모든 시간을 마무리하고 ^^ 뒷풀이까지 다들 열정있게 끊임없이 이야기 하고 웃으며 마무리했습니다.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얼굴을 가린 불로고수들 ㅎㅎㅎ 근데 왜 이사진이 젤 잘나왔을까?^^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유영진 대표님
사용자 삽입 이미지
초 불로고수 동안 ^^강학주님(강팀장님) 얼굴에서 광체가 ㅎㅎㅎ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느끼 불로고수 승억님 눈빛 좀 보래여 ㅎㅎㅎ
사용자 삽입 이미지
저저저저 ㅋㅋㅋㅋ 학부모신분의 최은상기자님께서 후원해주신 이쁘고 맛있는 케잌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화이팅!!! 불로고수들!! 그리고e비지니스 파티!!
사용자 삽입 이미지
사용자 삽입 이미지

+ Recent posts